
1. 거대한 커뮤니티로 운영되는 곳
저는 언제든지 다낭 에코걸에 대한 문의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나라가 유유자적하면서 여유로운 곳이긴 하다만 저는 누구보다도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더위는 계속되고 있지만 계속해서 캐스팅하기 위해서 괜찮은 다낭 에코걸이 없는지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우리는 호치민 에코걸부터 다낭을 찍으면서 정말 커다란 네트워크로 에코걸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사실 원하신다면 어느 지역으로도 연애에 뜻이 있으신 사장님들을 위해 여자들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이 말인즉슨 그만큼 우리 패키지에서 이용을 해보실 수 있는 인적자원인 물량이 빵빵하다는 얘기입니다. 동남아까지 시간 들여서 왔는데 괜히 내상 터졌니 뭐니 이런 경험을 하는 것을 저희는 원하지 않기에 고객 만족을 위해서 이렇게 움직이는 겁니다. 물론 벳남 현지에서 케어를 해드릴 수 있는 실장님들도 있고 이 바닥도 사실 선순환이 계속 굴러가야 꽁까이도 몰려든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고 손님이 있어야 돈이 돌아가게 되고 돈이 돌아야 도우미들이 일을 하러 오기 때문에 항상 제대로 매칭을 해드릴 수 있게끔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와꾸는 물론 서비스까지
저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다낭 에코걸의 포인트가 또 따로 있습니다. 인터넷에 호치민 에코걸을 검색해 보면 다리 놔준다는 업체는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그중에서도 저희는 많은 수량에 와꾸도 진짜 상타치인 애들을 많이 가지고 있기는 합니다. 그런데 저희는 그것보다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애들의 마인드랑 매너입니다. 그래서 항상 주입식 교육을 해서 손님들에게는 무조건 친절하며 왕처럼 대하라고 교육하고 있습니다. 와꾸랑 사실 몸매 같은 건 기본 베이스고 정말 자신 있는 부분은 서비스적인 부분입니다. 뭐 물론 다른 업체도 외적인 게 괜찮은 애들은 보유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적인 면에서 저희만 한 데는 없다고 정말 당당하게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는 사실 손님들에게 컴플레인이 나온다거나 마인드가 안 좋은 애들은 바로 짤라버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관리를 하고 있다 보니 서비스 정신이 좋은 애들만 지금껏 살아 남아왔습니다.
3. 지역별 에코걸의 특징
제가 이 다낭 에코걸 업계에서 일을 해오면서 신기한 게 지역별로 애들 특징이 좀 다릅니다. 그래서 이런 부분들도 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이게 정답이 아니고 케바케, 사바사인 건 맞으니 그냥 재미로 한 번 봐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왜 이런 특징이 나타나는지 나중에 곰곰이 생각해 보니까 아무래도 지역적인 특색이 묻어나지 않았나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일단 호치민 에코걸 애들은 외적으로는 진짜 어디 내놔도 꿀리지 않는 와꾸입니다. 그런데 딱딱 서비스라고 해야 하나 그런 게 좀 있습니다. 무슨 말인지 궁금하실 텐데 사실 이 친구들이 어디에 출근한다거나 일을 한다고 하면 반간인인 경우가 사실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보는지에 따라서 좀 다른데 프로답지 못하다거나 너무 술집 여자같지 않게끔 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비스적인 면에서도 그렇습니다. 호치민 친구들은 근데 이런 부분에서는 확실하게 일을 하는 경우가 많이 보입니다. 내가 지금 뭘 해야 하는지 어딜 가야 하는지, 손님이 뭘 원하는지 바로바로 알고 행동으로 옮깁니다. 다음으로 다낭 친구들은 두 부류로 나뉩니다. 잘하는 애들은 진짜 천성이다 싶을 정도로 잘하고 못하는 애들은 진짜 말도 못 합니다. 못하는 애들은 이미 거르고 걸러서 저희 쪽으로는 없지만 그렇다 보니 잘하는 애들도 필사적으로 붙어있으려고 노력하는 게 특징이라 아마 손님 입장에서는 좋을 겁니다.
4. 프로필 공유에 대해서
최근 들어서 저희에게 연애를 해보고 싶다고 자기는 다낭 에코걸이랑 섹스에도 뜻이 있다고 패키지에 대해서 문의를 해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근데 막상 동남아 여행 일정 자체가 없는데 걍 프로필만 보려고 양아치처럼 문의하는 분들이십니다. 그래서 저희는 왕복 항공권에 대해서 반드시 인증을 해주셔야지만 프로필을 지금은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친구들은 우리에게는 가족 같은 애들이고 사생활도 있어서 언제든지 그만두고 또 제2의 인생을 살아가야 하는 애들이기에 무분별하게 공유가 되는 것은 또 저희가 자체적으로 할 수 없으니 이건 양해를 미리 부탁드리겠습니다.
5. 어떤 식으로 놀아야 하는지
50~60만원을 24시간에 지불을 하는거다보니 어떤 식으로 다낭 에코걸이랑 놀아야 뽕을 뽑는건지 많이 문의를 해주십니다. 일단 에코걸 리스트도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보신 다음에 호치민 에코걸을 에코걸 리스트에서 고르시고 연애에 뜻이 있다면 일단은 일반 숙소 + 관광이나 데이트 컨셉으로 패키지를 짜는 것도 좋습니다. 24시간 밀착해서 가이드를 동남아에서 해주기에 현지말을 못한다거나 짧은 영어를 못한다고 해도 이 친구들이 다 현지 말로 도와주기 때문에 데이트 할 때도 진짜 편할 수밖에 없습니다. 진짜 실제로 예를 들어도 얘네들은 현지 사람이다 보니 시내에서 택시를 탄다고 해도 요금만 1,2천원 차이가 납니다. 뭐 한 분이 오셔서 이렇게 여친처럼 델꼬 다니면서 놀아도 되지만 좀 여러 명이 함께 오면 풀빌라를 빌려서 노는 것도 좋은 편입니다. 뭐 지인이랑 가는데 얌전 떨 필요도 없고 한 명씩 여자 끼고 풀빌라에서 짓궂게 장난도 치다가 발기되면 바로 방으로 들어가서 박고 이런 식으로 프라이빗한 파티로 이 서비스를 즐겨도 되는 겁니다. 에코걸이랑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전 풀빌라를 사실 제일 추천하는 편입니다.